A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 동안 랭쿡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잠깐! 아직 랭쿡 학습이 진행중이진 않으신가요? 랭쿡은 잠시 학습을 중단할 수 있는 홀드(휴강)제도가 있습니다.
탈퇴 전 학습 홀드 제도를 이용해 보시는건 어떤가요? [내 학습실]에서 홀드 제도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A
<안드로이드>
열어놓으신 모바일/태블릿의 설정-저장공간-캐시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 해 주세요.
그래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인터넷 창에서 메뉴 버튼을 눌러 “개인정보”메뉴로 들어가셔서 쿠키, 캐시, 방문기록을 각각 삭제해 주세요.
그리고 쿠키 차단 부분을 “허용”으로 해주신 후, 실행중인 인터넷 창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에 다시 랭쿡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설정-safari에서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신 후 쿠키 차단 부분을 “허용”으로 해주신 후, safari에서 다시 랭쿡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되시면, 고객센터(1522-7917)로 연락 주시거나, 홈페이지 퀵메뉴의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
회원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내정보]에서 ‘내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신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A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진행해주세요.
아이디 찾기는 회원 가입 시 입력하셨던 성명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는 아이디, 성명을 입력 하신 후 확인을 클릭하신 후 이메일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등록하셨던 이메일로 발송이 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사용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로 재설정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회원가입은 랭쿡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 진행 중 오류로 인해 가입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522-7917)로
연락 주시거나,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